하나은행 새희망홀씨 후기 및 부결사유

이번 시간에는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후기 및 부결사유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서민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햇살론15와 같이 1금융권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알아보면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이라고 해서 무직인 분들이 신청을 하시는데요. 무직으로 소득증빙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이용이 안되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대출 후기

하나은행 새희망대출 후기 알아보면 저 또한 받아봤던 상품인데요. 일단 은행에서 기본적인 서류인 신용점수 조회 및 소득증빙 서류를 통한 가조회를 통해 한도와 금리를 받게 됩니다. 이 후에 서류를 통한 정확한 금리와 한도가 산정이 되고 서류를 작성 후 받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2일 정도 걸렸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 2022.11.28 기준으로 5.41%로 이용을 하고 있는 만큼 처음 신청을 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신청하세요.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부결사유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부결사유 알아보면 간단합니다. 모든 대출 상품은 자격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만큼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다면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시간에 서류를 제출하지 않게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신청해야 하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하나은행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하나은행 새희망홀씨2 상품은 소득기간을 충족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소득이거나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최대 3,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서민 정부지원대출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정보

대출대상

하나은행 새희망홀시 대출대상으로는 근로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이 이용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조건을 만족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1개월 이상의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근로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이 있는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무직인 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하며 하나은행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는 대부분 3개월 이상의 소득이 있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금의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인 부들을 대상으로 한 정부지원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소득이나 신용부분에서 충족해야 합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자로 신용점수와 무관하게 신청 가능
  •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점수 하위 20% 이하에 해당하면 가능
  • 연소득 4,500만원 이하라면 부결사유에 해당
한도알아보기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 및 금리 알아보면 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오늘 2022.11.28.(월)기준으로 최저 연 7.726% ~ 8.726%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기간은 5년까지 가능하며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신청방법

하나은행 새희망홀시 신청방법은 영업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신청의 경우에는 근로소득으로 4대보험에 가입된 분들로 스크래핑으로 통해 자동 소득증빙 확인이 되는 분들로 6개월 이상의 재직중인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후기 및 부결사유 알아보자면 저신용, 저소득을 위한 서민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자격조건을 만족해야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에 위의 내용을 잘 살펴 보신 뒤 정확하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