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대환대출 대부업체 저축은행 가능한 곳

이번 시간에는 개인회생 대환대출 대부업체 저축은행 가능한 곳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인회생중인 분들은 대출도 막혀 있고 금융권의 이용도 어렵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빈틈을 공략한 금융사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대환대출이 가능한 곳인 3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나에게 맞는 곳을 잘 선택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머니홀릭

머니홀릭 개인회생중대출,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등의 분들로 채무조정르 받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곳입니다.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을 이용하지 못하는 금융소외계층을 해당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 대출 컨설팅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대환대출 대부업체 저축은행 가능한 곳

개인회생 대환대출 조건으로는 현재 개인회생중으로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을 원하시는 직장인과 사업자인 분들을 대상으로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인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조건 직장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만 20세 ~ 60세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 최대 8,000만원 (소득에 따른 차득적용)
대출금리 연 14.9% ~ 20%
상환방법 원금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준비서류

직장인 – 재직서류(재직증명 또는 의료보험자격득질, 의료보험납부확인서)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및 소득서류

공통 – 신분증, 원초본, 입금을 받을 통장앞면, 소득자료

개인회생대환대출 빠른상담신청하기

힐링모아

힐링모아 개인회생 대환대출 상품은 회생중에 받은 20%가 넘는 고금리 이자가 부담이 되는 채무자가 대환으로 전환 자금을 필요로 할 때 신청이 가능한데요. 저축은행 또는 대부업체로 고금리대출 다중채무로 채무통합이 가능한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개인회생대환대출 0004

대출조건 고금리대출대환이 필요한 만 20세 ~ 60세 소득증빙 가능자
대출한도 최도 6,000만원
대출금리 연 14.9% ~ 19.9%
상환방법 1년 ~ 최장 5년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준비서류

실명확인증표, 주민등록등초본, 통장사본, 은행거래 내역 3개월

개인회생대환대출 상담신청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상품으로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을 이용이 가능한데요. 채무조정기간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고 4.0%의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개인회생 대환대출 뿐 아니라 신복위 대출 상품에 대해 모두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지원대상

신용회복위원회 소액대출 지원대상 살펴보면 채무조정중인 분들로 6개월 이상 성실상환중인 분들이거아 최소 3년 이내 상환을 완료한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회생중인 분들은 12개월 이상 성실상환하고 있는 분들 또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상환여력이 부족한 경우, 연체정보가 등록된 분, 보유재산이 많은 분, 채무조정이후 채무가 많은 분, 최근 6개월 이내 신규채무가 생긴 분들은 불가합니다.

2. 지원용도

구분 자금용도
생활안정자금 사고, 질병, 재난 등으로 긴급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본인 또는 부양가족의 대학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대출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전 차입한 연 20%넘는 고금리 대환대출 (단기대출, 담보대출 등 지원 불가)
시설개선자금 영세자영업자 사업장 집기 및 비품, 시설물 교체, 보수자금
운영자금 영세자영업자의 원재료 구입 등의 운영자금

3. 대출 한도 및 조건

대출한도 및 조건 살펴보면 채무조정 기간 상환기간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게 됩니다.

채무조정 기한 대출 한도 상환방식
채무조정 6~8개월 최대 200만원 이내 최대 5년이내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채무조정 9~11개월 최대 300만원 이내
채무조정 12~23개월 최대 1,000만원 이내
채무조정 14개월 이상 최대 1.500만원 이내

개인회생대환대출 챗봇 상담 신청

지금까지 개인회생 대환대출 대부업체 저축은행 가능한 곳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회생대환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