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이번 시간에는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지금 리드코프를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어떠한 조건을 토대로 빌릴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신청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신용불량자 가능 대출 정보

📌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정보

📌 저금리 청년대출 정보

📌 기초생활수급자 생계자금 대출 정보

리드코프 추가대출

리드코프 추가대출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인지도로 처음 이용을 하셨을 것입니다. 리드코프는 많이 알려진 대부업체로 3금융권에 속하는 대부업체이지만 ‘대부업법’을 준수하고 있는 안전하게 이용가능한 대부업체입니다.

현재 무직자인 분들이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까지도 이용이 가능한 대부업체로 리드코프 승인률까지 높은 곳인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리드코프 추가대출 상품은 거래 실적이 우수한 고객님들을 위한 추가 대출 상품입니다. 고정소득이 있는 직장인(계약직 포함)을 비롯해서 전문직, 군인, 공무원은 물론, 고정소득의 확인이 어려운 사업자, 주부, 일용직근로자 고객이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라도 거래 실적이 우수한 고객님이라면 한도 상향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알아보면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라면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이 없이 누구든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리드코프를 정상거래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현재 채무불이행자로 등록되어 있다면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신용불량인 분들은 이용이 힘들고 만약 본인이 신용불량자라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한도 및 금리

리드코프 추가대출 한도 및 금리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총 대출금액을 기준해서 이용가능합니다. 금리는 대부업체로 최고 연 20% 이내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금리는 높습니다. 그러나 승인률이 좋고 무직자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리드코프 추가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대출시 계약기간 이내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대출 상품으로 처음 신청을 했던 기간 내에 이용이 가능하고 만료기간에 상환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상환방법 또한 처음 대출을 받으셨을 때에 승인받았던 방법대로 이용을 해야 하는데요. 만기일시상환이라면 만기시 원금을 모두 상환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리드코프 추가대출 신청방법 알아보면 리드코프 홈페이지 도는 고객센터(1544-2525)를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필요 서류로는 신분증 사본(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택1), 원초본,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영수증 등)을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만 29세 이하 또는 만 70세 이상의 대장자는 대출금액 1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소득증빙서류가 생략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리드코프 추가대출 후기

리드코프 추가대출 후기 보면 직장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현재 이용하고 있는 대출을 연체 없이 잘 이용하신다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무직자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까지도 추가대출을 받으실 수 있다는 것이빈다.

만약 추가대출의 한도를 높게 받기 위해서는 소득증빙서류를 필요로 할 수 있는데요.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기에 소득증빙이 필요할 수 있으며 소액으로 100만원 이하로 받으실 때에는 소득증빙을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지금 리드코프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1금융이나 2금융상품의 이용이 어려운 분들일텐데요. 리드코프 승인률이 높은 곳이라고 한다고 해도 거절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기에 상담을 통해 미리 가능여부부터 확인하시거나 상황이 좋아졌다면 더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드코프 추가대출 거절 대안상품

리드코프 대출이 승인률이 높고 무직자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해 좋은 상품이지만 리드코프 추가대출 거절 대안상품 미리 알아두실 필요는 있습니다. 거절이 안되더라도 추가대출을 받기 전에 현재의 상황이 좋아졌다면 다른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이 좋다면 그래야 할텐데요.

일단은 1금융권, 2금융권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고 아직 신용점수가 낮다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을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아무래도 리드코프 추가대출 거절 이유는 최저신용인 분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경우 1금융, 2금융권 상품 보다는 정부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상품으로 제도권 금융권의 이용이 어려운 분들까지 이용이 가능한 대출인데요. 신용점수 하위 10%로 최하의 등급에 있는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올 9월에 출시됐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알려드릴께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자격은 신용점수 하위 10%에 해당하는 분들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아마도 햇살론15를 마지막 정부지원 대출로 생각하신다면 햇살론15 거절된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1,000만원 신청이 가능한 것이 아닌 최초 500만원 신청 후에 6개월간 상환이력을 통해 나머지 500만원을 추가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햇살론15와 같이 연 15.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리드코프 추가대출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최고금리로 이용을 하고 계실텐데요. 15.9%로의 이용은 아마도 더 낮은 금리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성실상환시에 매년 금리를 인하새서 최종적으로 연 9.9%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성실상환이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리드코프 추가대출 조건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지금 리드코프 추가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라면 무조건 받는 것 보다는 최대한으로 낮은 금리로 받으시는 것을 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신용자 대출상품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