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안전자금대출 안정한 생활비 필요로할때

생활안전자금대출 안정한 생활비 필요로할때

소득이 확실하고 많으며 기대출 또한 없는 분들이 돈을 빌리려면 시중은행을 통해서 충분히 빌릴 수 있습니다. 어렵지도 않죠.

그러나 현재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도 낮다고 한다면 이용을 할 수 있는 곳이 적기에 고금리를 이용하시거나 사금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러한 분들은 한달 월불입금이 높아 계속되는 악순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이 계속되면서 신용불량자로 떨어지거나 극빈곤층으로 하락할 수 있기에 정부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위한 생활안전자금대출 상품을 만들어 시행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비대출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오늘 설명을 해 드리는 상품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고 들어본 적이 있는 햇살론과 사잇돌2를 사용을 하는 것으로 중복이용으로 최대 4,500만원까지 신청을 하고 10%초반대의 저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햇살론 생활비대출

햇살론 생활비대출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햇살론 생활비대출 상품입니다.

자격조건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1~9등급의 분들이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9등급에 해당하는 분들도 최근 3개월 이상의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생활안전자금대출로 많이 사용하는 정부상품으로 최대 1,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8~9%대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재 20%가 넘는 고금리를 이용중이거나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잇돌2 생활안정자금대출

사잇돌2 생활안정자금대출 대표적인 중금리 상품으로 직장인, 사업자, 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10~19%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을 알아보면 직장인은 재직기간 5개월 이상으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신청가능하며 사업자의 경우 4개월 이상의 사업영위기간과 600만원 이상의 소득증빙이 된다면 신청가능합니다.

이렇게 두가지 상품인 햇살론과 사잇돌2 상품의 경우 모두 현재 연체정보가 없어야 하며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분들은 신청이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현재 기대출이 있어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생활안전자금대출로 많이 이용하시는 새희망홀씨 상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새희망홀씨 생활비대출

새희망홀씨 생활비대출 상품으로 새희망홀씨도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1금융권(국민, 신한, 기업, 제일, 씨티, 농협, 수협, 광주, 경남, 대구, 부산, 제주)의 상품으로 햇살론과 같은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고 한도도 높고 우대금리도 적용을 받을 수 있지만 승인률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10.5%이하의 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25년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상품입니다.

지금과 같이 생활안정자금대출 상품들을 봤듯이 현재 신용등급이 낮다고해서 소득이 낮다고 해서 고금리를 이용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의 상황에서도 충분히 저금리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소리가 되는 것입니다.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금융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혼자서만 고민을 하다 블로그나 SNS등을 통해 대출을 접하게 되고 안 좋은 대출을 받기도 합니다.

이러한 분들이 더 이상은 불법대출에 노출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내년부터는 더욱 더 강화된 법이 발의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분들이 이렇게 정부에서도 좋은 상품이 있고 안 좋은 상황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는 것을 많이 알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의 생활안전자금대출들은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우리 모두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은 물론이거니와 개인회생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분들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그러니 무조건 빠르고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 불법대출을 피하시고 보다 안전한 생활안정자금대출 상품으로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생활안전자금대출 안정한 생활비 필요로할때.

보이스피싱 사례

보이스피싱 사례 신종 보이스피싱 사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을 이용한 해킹사례로 검찰이라고 하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것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범죄도 있습니다.

이건 내 계좌가 범죄로 연결되는 것인데요. 예전에는 대포통장을 많이 사용했지만 지금은 수법이 대범해져서 일단 해킹이 된 사람의 계좌에 입금을 합니다.

입금을 한 후에 은행인척 전화를 해서 직원의 실수로 인해 입금이 되었다고 하며 절차가 복잡해서 그러니 현금으로 1,000만원을 찾아 직원과 만나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건 직원의 실수이니 작은 선물을 준비하겠다고 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내 계좌가 진짜로 보이스피싱계좌로 연결이 되는 것입니다.

참… 그럼 예전에 검찰이라고 보이스피싱에 당신의 계좌가 사용되었다며 전화가 오는 경우라면 이게 사실인거잖아요? 정말 속이고 속는.. 이렇게 철저하게 속인다면 안 속아 넘어갈 사람이 어디 있을까 생각하네요.

지금까지 생활안전자금대출에 대한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고금리나 불법대출의 이용을 자재하시고 조금은 돌아가더라도 정식등록업체를 통한 정부서민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부지원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