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9등급대출 8등급 7등급 햇살론 가능한곳

신용9등급대출 8등급 7등급 햇살론 가능한곳

오늘은 신용9등급대출 8등급 7등급 햇살론 가능한곳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으면 어떻게 받을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현금서비스는 물론이고 카드론 등으로 이용중이면서 대환을 하시려는 이유는 아무래도 신용이 안 좋아서 이러한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것이며 저금리로 대환을 하시길 바라실 것입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리는 상품은 정부지원상품으로 햇살론, 사잇돌2 상품인데요. 8등급 이내에 들어오시는 직장인, 사업자, 연금소득자의 경우 이 두가지 상품은 중복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이용중에 있으나 현재 9등급햇살론을 찾으시는 경우라면 중복 상담을 통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햇살론 대환대출이 없어짐에 따라서 한도가 모자라신 분들이 계신데 중복이용을 통해서 한도를 높여서 이용을 할 수 있고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등극하였습니다.

햇살론

많이 아시는 것 처럼 햇살론 신용등급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위한 대표적인 서민대출상품입니다. 생계자금으로 최대 15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8%~9%대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등급이 너무 낮다고 생각해서 고금리상품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신데 어차피 상담은 공짜이기 때문에 일단 상담을 통해서 가능여부부터 알아보신 후 다음 상품으로 넘어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9등급대출가능한곳 으로 무료상담으로 간편조회로 한도와 금리가 확인되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정부상품 햇살론의 자격조건이라고 한다면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층이나 연소득 3500~4500만원에 신용등급 6~9등급에 해당하는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3개월 이상 되는 분들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일용직 근로자 등의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잇돌2

사잇돌2의 상품의 경우에는 근로자, 사업자, 연금수령자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근로자의 경우 5개월 이상의 재직기간이 필요로 하고 1200만원 이상의 소득증빙이 된다면 신청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 연소득 600만원 이상으로 4개월 이상의 사업영위기간인 분들이 신청가능하며 연금소득자의 경우 연소득 600만원 이상으로 1회차 이상의 연금수령을 한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20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금리는 연 10%~19%대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중금리대출상품입니다. 이 두가지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근로자의 경우 재직기간 5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1200만원 이상의 소득증빙이 되어야 하고 신용등급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모든 신용등급이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경우 6~9등급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은 너무 쉽게 이용을 할 수 잇다는 장점으로 빠르게 갚을 수있다는 마음으로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등을 받는데요. 그러나 세상이 내가 뜻한대로 이뤄진다면야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돌려막기가되면서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신용등급이 낮아 신용9등급대출 또는 신용8등급대출이나 신용7등급대출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때에는 사금융보단 햇살론으로 정부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대출을 받으실 때에는 정확한 상환계획을 세우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일단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1금융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고 그 다음은 2금융권이 아닌 정부상품을 이용해서 보다 저렴한 금리를 찾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에 2금융권을 이용하시고 그 다음이 사금융인데요. 이렇게 순대를 무시하고 처음부터 충분히 1금융권 이용이 될 수 있는데 2금융권으로 고금리를 이용하게 되신다면 잘 신용등급이 떨어져 경제생활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경우라 정확한 경제계획을 세우시고 이용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신용9등급대출 정부상품 이용을 해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으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로 낮추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어제는 400명까지 증가를 했고 저희 동네에도 문자로 계속해서 확진이 되고 있다는 알림이 들어왔는데요. 그러나 밖에는 아직도 이 상황을 모르는듯 마스크도 안 쓰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방역당국에서는 마스크만이라도 써줘라.. 그리고 모이지 말고 집에 있어줘라.. 부탁을 하고 있는데 거리의 술집이나 카페에는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마스크도 쓰지 않고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 모임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이 동네에는 확진자들이 돌아다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 뿐 아니라 전국적이죠.

그러니 나만생각하지 말고 우리 가족, 내가 감염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지금부터라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용9등급대출 8등급 7등급 햇살론 가능한곳

정부지원 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