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조건 및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이번 시간에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시 조건 및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은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인데요. 소액을 빌릴 수 있고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저신용, 무직자인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상품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고자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상품은 소액 새희망홀씨 상품이라고 불리웁니다. 새희망홀씨는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신한은행에서는 소액을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조건 및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무직자 분들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 쏠(SOL)앱을 통해 비대면, 무서류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하기

대출 조건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6.52% ~ 최고 연 7.52% (작성일 기준)

우대금리 적용

  • 급여이체(일정 금액 거래 시) 0.5% 우대금리 적용
  • 신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이용시 0.5% 우대금리 적용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2년으로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 만기일시상환 : 1년
  • 원금균등 : 1년 또는 2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신청방법 ‘신한 쏠(SOL)’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후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후기 살펴보면 승인률이 높은 대출 상품입니다. 저신용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고 무직인 분들 또한 연체만 없다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때문에 대출을 받기 힘든 분들로 소액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신청해 볼만한 대출인데요. 그러나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거절 되는 분들도 있기에 대안상품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절시 대안상품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거절시 대안상품 살펴보면 저신용인 만큼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생활안정대출

365일 24시간 가능한 무직자인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대출 상품도 있는데요. 카카오뱅크를 비롯해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페퍼스 비상금대출 등의 상품들도 있는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24시대출

그리고 8등급도 기대출과다자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들이 있습니다. 이 상품들은 1금융권과 정부지원 상품중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는데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기대출

지금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조건 및 후기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봤습니다. 보신 것 처럼 다양한 상품이 있고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많은 만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한듯 보입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