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햇살론17 자격조건 알아보면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햇살론17 자격조건 알아보면

예전의 카카오뱅크에서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비상금대출을 많이 이용을 했지만 지금은 정부지원상품도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이에 오늘은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과 함께 햇살론17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격조건

일반적으로 정부지원 상품의 자격조건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연소득 1500만원 이상이면서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인 직장인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데요.

※ 만약, 연체나 신용도판단 정보에 등재사실이 있거나 회생이나 면책 등의 사실이 있는 분들 굼융사기 관련 기록이 있거나 연체중인 분들은 이용에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도와 금리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의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차등적용되게 됩니다. 뭐.. 대부분의 대출 상품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기간은 최소 1년 ~ 5년까지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을 해야 하니 참고하셔서 상환계획을 잘 잡으셔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는 연 4.068%부터 9.800%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역시나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금리또한 달라지게 되며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을 하는 상품으로 따로 서류를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이 되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 햇살론17

최저신용자 및 최저소득자를 대상으로 한 서민대출상품으로 가장 마지막에 신청을 하는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승인률이 좋기 때문이며 한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청자격

국민행복기금 전액보증을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민대출 상품으로 일반적인 햇살론과 자격조건이 같은데요.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분들이 대상이며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으로 소득증빙이 되는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일반보증으로 한도는 최대 700만원까지 특례보증으로는 최대 1400만원까지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일반보즈으이 경우 은행을 통해서 특례보증느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하게 됩니다.

3년 또는 5년으로 기간을 정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고정금리 17.9%로 이용을 해야 하는 조금은 높은 금리이니 꼭 상환계획을 잡으셔서 이용해야 합니다.

준비서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공인인증서를 통해 스크래핑으로 자동제출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햇살론17과함께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까지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길 바라면서 하나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햇살론과 사잇돌은 중복이용이 가능해 한도를 높일 수 있으니 한도를 많이 필요로 하게 되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햇살론17 자격조건 알아보면

정부서민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