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및 거절시 대안상품

이번 시간에는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및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사잇돌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서 대출을 해주는 정부지원대출상품으로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인만큼 토스뱅크 사잇돌대출과 함께 거절시 이용이 가능한 대안상품에 대해서도 말씀드리려고 하니 현재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및 거절시 대안상품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상품은 1금융권으로 영업점이 아닌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1금융권인 만큼 토스뱅크를 이용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1금융권에서 받는 대출인 만큼 신용점수 관리에 유리합니다.

1금융권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지원대출상품으로 시중은행에서도 취급하고 있는데요.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상품으로 기존의 1금융권의 이용이 힘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토스뱅크 사잇돌대출은 다른 은행에 비해서 승인률이 좋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신용이 부족하고 소득이 낮은 분들이라면 다른 1금융권에서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승인율이 높은 토스뱅크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햇살론, 🔗새희망홀씨와 같은 상품과 중복이용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살펴보면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주는 상품으로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분들만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급여소득자(근로자)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1,500만원 이상
  • 사업소득자(개인사업자) – 사업영위한지 6개월 이상 연소득 1,0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한 토스뱅크 사잇돌대출인 만큼 근로자의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에서 현 직장의 자격 취득일을 기준으로 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의 납부 보험료 기준으로 소득산정이 됩니다.

개인사업자라면 사업자등록증명원상의 개업일을 기준으로 하고 연소득은 소득금액증명원 상의 소득금액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한도와 금리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한도와 금리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한도 : 최대 2,000만원
  • 금리 : 최저 연 5.87% ~ 최고 연 15%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기간 : 최소 1년 ~ 최대 5년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원금과 이자를 설정기간동안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에는 원금과 이자를 상환기간에 합쳐서 해당 기간동안 나워서 납부하는 방식으로 매달 불입금이 똑같이 납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에 매달 납부가 되는 불입금이 같기에 계획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신청방법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홈택스의 운영시간 외(22:00 ~ 08:00)에 시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거절시 대안상품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보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정부지원대출상품을 알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무작정 지금의 사잇돌대출이 안된다고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 보다는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 햇살론15

신한은행 햇살론15 상품은 최저신용자를 위한 대출로 신용점수 하위 20%에 해당하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보증기금이 아닌 ‘🔗국민행복기금‘의 보증을 서서 대출이 나오는 상품이므로 중복이용까지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상품은 햇살론15까지도 거절이 되신 분들이 신청가능합니다. 신용점수 하위 10%에 해당하는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푸믕로 금융위원회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출시했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토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 및 거절시 대안상품 알아본 만큼 참고하셔서 봐주시고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인 만큼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기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