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및 비상금대출

이번 시간에는 직장인에 비해 소득증빙이 어렵고 재직증빙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및 비상금대출 상품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프리랜서로써 대출을 받기 위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페퍼저축은행 대출 외에 대안 상품까지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및 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및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용대출 상품의 경우 한도가 높고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고 비상금대출의 경우 소득증빙이 없이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대출

먼저 소개해 드릴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은 페퍼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급한 자금이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대출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에게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페퍼신용대출

  • 상품종류 : 신용대출
  • 가입대상 :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1억 5천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7.9% ~ 최고 연 19.9%

페퍼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되는 고객에서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3년간 최대 2%까지 있는 만큼 기간 내에 중도상환을 하시게 되면 잔여기간에 따라 차등적용이 됩니다.

대출대상으로는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분들로 개인신용평점 NICE기준 350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기에 저신용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개인신용평점 NICE 350점이라고 하면 구신용등급으로 10등급에 해당하기에 최저신용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7.9%부터 최고 연 19.9%로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는 3개월 주기 변동금리로 산출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0년으로 길게 이용이 가능하고 5천만원 이상의 초과분에 한해서 인지대가 발생됩니다.

페퍼신용대출 금리 계산결과

페퍼신용대출 5천만원을 받고 7.9%의 최저금리로 5년으로 진행을 했을 때의 결과입니다. 월 상환금은 매달 줄어드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첫 달에는 원금 675.949원에 이자 335.479원을 더한 1.011.428원으로 매달 같은 금액을 납부하게 됩니다.

지금의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은 상환기간을 위에는 5년으로 했지만 최대 10년까지 가능한 만큼 더욱 줄어들 수 있으며 기준금리에 따라 줄어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페퍼신용대출 신청방법 및 서류 대해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 신청, 영업점 방문, 대출 담당 직원 등의 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준비하실 서류는 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증빙서류 등이 있는 만큼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디지털페퍼 앱 전용 간편 소액대출 상품인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로 추정소득증빙이 가능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인 만큼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앱(APP)을 통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페퍼스비상금대출

  • 상품종류 : 신용대출
  • 가입대상 : 추정소득 증빙가능 고객
  •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 대출금리 : 최저 연 6.9% ~ 최고 연 19.9%

페퍼스비상금대출 상품은 추정소득을 통한 상환능력을 확인해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비상금대출이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 상품으로 최대 1.9%의 잔여일수에 따라 차등적용이 됩니다.

신용점수에 상관없이 없이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으로 최저신용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위에 알려드린 페퍼신용대출보다 낮은 금리인 최저 연 6.9%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3개월 변동금리인 만큼 기준금리가 낮아지면 낮아지는 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페퍼스비상금대출 금리 계산결과

페퍼스비상금대출 금리 계산을 해본 결과입니다. 최대 500만원을 신청하고 연 6.9%로 3년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원금 124,855원 금리 29,301원으로 첫 달 불입금은 154,156원으로 매달 같은 금액을 납부하게 됩니다.

신청방법 및 서류

페퍼스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및 서류 대해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방법은 🔗디지털페퍼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준비하셔야 할 서류는 신분증,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및 납부확인서 자동제출되는 만큼 소득증빙이 자동산출되는 분들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웰컴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웰컴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웰컴중금리대출(전화)’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외에 다른 상품도 몇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셔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상품은 만 20세 이상으로 NICE 300점 이상으로 구신용등급 10등급에 해당되는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최저 연 7.9% 부터 최고 연 16.3%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간단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만큼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10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6개월 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페퍼저축은행 프리랜서 대출 및 비상금대출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정부지원 프리랜서 대출도 있는 만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햇살론, 햇살론15 등이 있으며 1금융권의 비상금대출 상품도 있는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교하실 대출 상품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