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상품정보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상품정보 정부에서는 서민상품으로 여러가지를 내놨으면 이용중인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상품의 금리와 한도 조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보통 대환을 목적으로 많이 찾는 상품으로 서민들을 위한 상품이니 꼼꼼하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격조건은?

금로자, 사업자, 연금수급자을 위해서 만들어졌으며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로 최대 3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청일 기준으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연소득 4500만원 이하에 신용등급 CB 6~10 등급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소득이 없는 분들로 아르바이트, 주부, 무직자 등의 분들은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고 연소득 4500만원 이상인 분들은 고소득자로 분류가 되어서 이용이 어렵습니다.

또한 조건에는 10등급까지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9등급 이하로는 거절이 되는 확률이 높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와 한도

금리로는 최저 6.175%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은 대출금액 2000만원, 기간 1년,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만을 하셔서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금리우대는 최대 1.0%이내에서 가능하고 급여이체 0.3%, 주택청약종합저축이체 0.2%, 제휴카드, 자동이체, 적금납입, 1Q뱅킹이체 각 0.1%를 우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목별로 보게 되면 3자녀 가정, 청년층으로 만 29세 이하, 고령자로 만 65세 이상, 장애인, 금융교육이수자에게는 각 0.1%의 금리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만 60세 이상의 부모부양자, 4자녀 이상 가정인 경우 각 0.2% 금리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금리우대는 최대 1.0%이내의 범위에서 적요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최저 100만원부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5년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는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취급수수, 한도미사용수수료가 모두 면제가 되는 상품으로 폰뱅킹,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ATM 사용시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가 됩니다.

성실상환자에게는 1년단위로 연체가 10일이내인 경우 매년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1.2%범위내에서 금리를 감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서류로는 재직과 소득서류를 준비하셔야 하며 상담시에 추가대출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의 신청이 가능해서 고객의 신용등급이나 조건이 좋아진다면 신청해 금리를 인하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의 하나은행 새희망홀씨와 같은 상품이 각 은행별로 있습니다.

1금융권을 통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지만 서민지원 상품인데요. 같은 조건 같은 서류를 필요로 하겠지만 서로 다른 은행별 자체심사기준이 있기 때문에 여러군대를 알아보셔야 하고 자세히 알아보시고 상환계획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 참고하실 것은 대환대출로 찾으신다면 총부채 3000만원 이상이라면 거절이 되니 햇살론을 신청해야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꿔드림론이나 햇살론을 사용중에도 중복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하나은행 새희망홀씨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확한 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상환계획을 세우시고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좋으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상품정보

정부지원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