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후기 및 거절 대안 상품

이번 시간에는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분들도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후기 및 거절 대안 상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용을 못하시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된 분들이라면 대안 상품까지 한번에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후기 및 거절 대안 상품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의 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신용점수롸 활용한 대출 또는 서울신용정보의 보증서 발급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 아닌 통신등급을 이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상품으로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죠.

통신등급이라고 하면 통신3사(SKT, KT, LG U+)에서 고객의 휴대폰 납부내역 등을 기반으로 신용평가를 할 수 있는 것인데요. 그렇기에 신용점수가 부족하더라도 휴대폰 요금 연체만 없다면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보면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이 통신등급 3등급이 나와 이용이 가능했다고도 하는 만큼 통신등급과 신용점수와는 무관하진 않지만 도전해볼만한 사항인 것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기본정보

신청자격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통신3사를 이용중인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81% ~ (2023.06.02.기준)
대출기간 1년 (12개월)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가능)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신청방법 우리은행 모바일 앱 <위비뱅크>로 신청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톡상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대안상품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대안상품 살펴보면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또는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본인 명의로 가지고 있는 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고 1금융권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데요.

간혹 다른 사람 명의의 핸드폰을 이용중에 있거나 우리은행 심사과정에서 거절이 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에 거절시 대안 상품을 알아보다면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품들이 있는 만큼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후기 및 거절 대안 상품 살펴봤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 만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