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대출 간단하고 안전하게

천만원대출 간단하고 안전하게

이번에는 천만원대출 이용을 하시려는데 신용등급이 안 좋거나 소득이 안 좋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상품인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대출자격조건 정확하게 알고 이용하고 햇살론 이용을 원하신다 다양한 은행들을 비교하라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은행별로 햇살론을 취급하는 곳이 많은데요.

은행별 다른 심사기준

은행별 다른 심사기준 있기 때문에 햇살론의 기본 조건만으로는 거절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시는 곳이 좋은데요.

지금 소개해 드리는 곳은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승인률이 좋다고 하니 천만원대출 찾으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전문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신 후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리는 것이고,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에 설명을 해 드리겠지만 조금도 신중하고 상환계획을 잘 세우셔서 이용하시길 바랄께요.

햇살론 조건

하시는 것 처럼 햇살론 조건 알아보려고 한다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현재 7등급이하이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에게는 고금리를 가지 않고 9%이하로 이용하기에 좋은 상품인것 같아요.

일단 햇살론의 기본 조건이라고 한다면 저소득층으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분들이 신청가능하고요, 저신용등급으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에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은행별로 서로 다른 취급심사기준이 있지만 지금의 알려드리는 곳은 승인률이 좋고 금리가 낮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상담을 통해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랄께요.

현재 코로나 19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특히나 서민들의 고통이 더욱 심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1:1 상담으로 더욱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소개해 드릴텐데…

개인별로 서로 다른 상황이 있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셨으면 좋겠네요.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 대출을 알아보게 되면 대부업이나 저축은행으로 20%에 왔다갔다 하는 금리를 이용하시게 될 것인데요.

생활비가 부족해서 대출을 받는 것인데 이렇게나 높은 금리를 받으면서까지 대출을 받아야 하나 생각하실꺼에요…

예전보다는 엄청나게 낮아진 금리이긴 하지만 막상 빌리는 입장에서 본다면 이것도 엄청나게 높다고 할 수 있고요. 그래서 알아봤고 그것이 바로 햇살론이에요.

햇살론은 불법대부업 등의 고금리를 이용하시거나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금융 접근성을 높인 정부지원대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햇살론의 경우 정부에서 신용보증재단을 통해서 최대 95%까지 보증을 하는 상품으로 심사기준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고 승인률이 높아서 많은 분들이 꾸준하게 신청하고 있으며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신청률이 더욱 증가를 했다고 하네요.

햇살론대출자격조건은 위에 설명을 해 드렸는데요. 직장인으로 3개월 이상의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납부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고 사업자 분들의 경우에도 사업영위기간 3개월 이상인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건강보험료만 납부 이력이 있다고 한다면 3개월 이상의 근로중인 일용직, 임시직 파트타임직 근로자인 분들오 신청을 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상담을 통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햇살론 한도 금리

자격조건을 만족하신다면 햇살론 한도 금리 알아보면 최대 1500만원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이 된다고 하고요, 금리는 7~9%대로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설정을 하시고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해요.

햇살론을 1년이상 연체 없이 성실납부하는 경우에는 긴급자금으로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대출이 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아무때나 갚을 수 있다고 하네요.

햇살론 취급은행

햇살론을 신청하려면 취급은행에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 취급은행은 저축은행과 수협,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등에서 신청을 하실 수 있고 대출심사를 위해서 서류를 제출하게 되면 최종 발급 의사확인 후 대출금이 입금이 된다고 해요.

햇살론 서류

서류에는 신분증과 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과 초본,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와 재직과 소득에 대한 서류를 준비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은행별로 조금씩 다른 서류들이 있으니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대출자격조건이 맞았다고 하더라도 은행별 서로 다른 심사기준이 있다고 하니 많은 곳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대출 및 심사 보증의 경우에는 직장인인경우 1~2일이면 확인이 가능하며 자영업자나 농림어인입의 경우에는 7일이니에 결정이 된다고 하니 천만원대출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러한 정부지원상품의 경우에는 먼저 전화를 걸어 승인여부를 알려주는 경우는 없다고 하니 대출사기를 조심해야 하고요, 햇살론의 경우 보증보험료가 존재하며 대출금액의 보증료 외에 따른 금액을 입금해야 하는 경우는 없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사기에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또, 지금의 블로그를 보시는 것 처럼 여러 곳에서 홍보를 하고 있는 만큼 등록된 업체를 통한 번호가 맞는지도 확인후에 이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천만원대출에 대해서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껀데…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천만원대출 간단하고 안전하게

오늘도 날씨는 좋네요. 미세먼지도 황사도 없고 약간 싸늘한 날씨에 말이죠. 항상 이러한 날씨만 되면 좋겠네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 다시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부지원 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