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한도 준비서류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한도 준비서류

직장인이라면 준비를 해 놓는 분들도 있고 급하게 알아보시는 대출상품중에 하나가 마이너스통장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한도 그리고 준비사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두가지의 상품이 있으며 쏠편한 직장인대출S와 쏠편한 직장인대출로 나뉩니다. 모두 작징인을 위한 상품으로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쏠편한 직장인대출 S

일단은 쏠편한 직장인대출 S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에서의 지정한 업체에 재직중인 직장인에게 한도와 금리를 우대 해주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으로는 신용대출로 지정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이어야 하고 연소득 25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으로 신용등급 CB등급은로 1~7등급이내에 들어오시는 분들로 직장인 건강보험료는 납입하고 있으며 납부하고 있는 건강보험료로 인한 추정소득이 2500만원 이상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이 당행인 신한은행의 자체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2억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마이너스통장은 최대 1억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2.33% 최고 4.25%로 이요할 수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0.5%의 금리가 가산되며 적용금리나 기본금리 우대금리의 경우에는 재직업체에 따라서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적용금리가 6개월 또는 1년마다 바뀌는 변동금리이지만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시에는 매일 바뀐다고 합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0.9%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의 급여이체시 0.5% 신한카드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이용시에 0.4%까지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체를 하시게 되면 연체금리 3%가 가산되고 최고 15%까지 올라기니 절대 연체를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기간은 1년까지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심사에 충족하는 분들은 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로는 따로 준비할 것이 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소득이나 재직이 자동으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도는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등을 필요로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상품인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늘릴 수 없으며 늘리는 대신해 다른 입출금통장으로 신규 진행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사에 따라서 약 5일정도의 소요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한도 준비서류

정부지원대출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