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재직전화 및 추가대출 가능여부

이번 포스팅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재직전화 및 추가대출 가능여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아시는 것 처럼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이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이 낮고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인데요. 제도권 금융기관의 대출이 어려운 분들이 이용을 하실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만들어진 대출입니다.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한 신한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대금리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금 신용점수가 낮거나 소득이 낮은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재직전화 및 추가대출 가능여부

대출대상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대출대상 일반적인 햇살론과 같습니다. 소득이 낮은 분들과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 그리고 재직기간을 충족하는 직장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저소득자
  • 연소득 3,500만원 이상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점수 하위 20%에 해당하는 자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근로자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알아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직장인만 가능하냐 4대보험이 가능한 분들이 가능하냐 때문에 많이 찾아보시는데요. 후기를 살펴보면 자영업자를 위한 햇살론 상품은 없으며 온라인 햇살론 신청시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합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신청하기

자영업자 햇살론

대출조건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조건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 대출금리 : 연 9% ~ 11%
  •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원금을 대출기간동안 분할해서 납부하는 방식)
  •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신청방법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신청방법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이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몇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온라인 햇살론 신청을 위해서는 현 직장에서 최근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정상납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와 본인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온라인 햇살론 신청하시면 0.5%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금해 하시는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재직전화 없이 신청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햇살론신청하기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재직전화

궁금해 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재직전화 하냐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회사에 본인이 대출신청을 했다는 사실을 몰랐으면 하는 생각 때문일텐데요.

온라인 햇살론 신청을 하게 되면 재직전화는 없습니다. 자동으로 공인인증서를 통해 스크래핑 방식을 통해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금융사에서 재직여부를 추가로 확인이 필요로 하느 ㄴ경우 심사기준에 따라 확인전화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추가대출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추가대출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햇살론은 기존대출을 전액 상환하고 재대출을 받으셔야 합니다. 추가대출을 받진 못한다는 것입니다.

대안상품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거절이 됐다면 대안상품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고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는 대출인 만큼 승인률도 높은데요. 그러나 자격조건을 만족하지 못해서 신청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중에서 승인률도 좋고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들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신한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재직전화 및 추가대출 가능여부 살펴봤는데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됐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