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자 대출 조건

오늘 알아볼 내용은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자 대출 조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은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정책서민금융상품인데요.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 중에서 승인률도 많고 가장 많으은 분들이 신청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자 대출 조건

소득이 낮는 분들이나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조건을 만족한다면 신청이 가능한데요. 지금부터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려고 하는 만큼 참고하시고요,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중복이용이 가능해 한도를 높일 수 있는 만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일반적인 햇살론 조건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하나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근로자만이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및 자영업자 분들은 이용우 불가능합니다.

  • 만 19세 이상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재직 및 소득 확인 가능자
  • 현재 직장 1개월 이상 근로 및 급여 수령 필수

현재 하나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근로자만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영업자 햇살론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자영업자인 분들은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햇살론특례운용 1

소득조건

위에 하나저축은행 조건 살펴봤지만 소득조건 충족해야 하는데요. 연소득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점수 하위 20%에 해당되는 분들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조건

소득조건 만족했다면 신용조건 만족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355점 이상입니다. 이 점수는 구 신용등급 기준으로 10등급에 해당하는 분들이기에 저신용자 대출 찾으신다면 햇살론이 가장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다음과 같습니다. 한도는 최소 6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1년 변동금리로 연 9% ~ 10% 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대면 온라인 햇살론 신청을 할 경우에는 우대금리 최대 0.5%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상환방법 원금균등분할상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은 원금을 해당 상환기간에 나눠서 납부하는 방식으로 매달 월불입금이 줄어드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기에 언제든 목돈이 생기면 갚을 수 있습니다.

보증료

햇살론은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위해서 보증을 서서 대출을 진행해주는 방식으로 보증료 납부해야 합니다. 보증수수료는 연 2%이며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은 우대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회적배려대상자 : 연 1%
  • 저소득층 청년 만 34세 이하 연소득 3,500만원 이하 : 연 1.5%
  • 근로장려금수급자 자활근로자 : 연 1.0%
  • 대출금리 연 10.5% 초과 : 초과분의 60%에 해당하는 만큼 보증료율 인하
하나저축은행햇살론신청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부결시 대안상품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부결시 대안상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저소득, 저신용인 분들로 승인율이 좋은 대출이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있는데요. 이에 무직자인 분들까지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는 만큼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하나저축은행 햇살론 저신용 저소득자 대출 조건 그리고 부결시 대안상품까지 알아봤습니다. 지금의 글을 참고하셔서 해당이 되는 분들 그리고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