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햇살론 중복 이용 가능여부

이번 포스팅은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햇살론 중복 이용 가능여부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2 상품은 저축은행과 SGI 서울보증보험이 연계해 만들어진 서민정책금융상품입니다.

신용점수가 모자란 분들이나 소득이 부족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DSR 적용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기대출이 많은 분들 또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기대출이 많고 신용과 소득이 안 좋은 분들이라면 사잇돌2 상품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사잇돌2 햇살론 중복 이용

간혹 사잇돌2 햇살론 중복 이용 가능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본다면 사잇돌과 햇살론의 중복신청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조건을 갖춘 상태에서 가능한 부분입니다.

가능한 이유는 서로 다른 보증기관 때문인데요. 두 상품 모두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고 보증을 통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사잇돌2와 햇살론은 보증기관이 다릅니다. 이에 보증서를 한번 끊었다고 할지라도 다른 상품을 중복으로 이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는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햇살론은 신용보증재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상담신청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햇살론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살펴보면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소득으로는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 각각의 조건이 다르니 아래를 참고하세요.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햇살론 중복 이용 가능여부
  • 신용점수 : NICE 신용점수 기준 355점 (10등급) 이상
  • 급여소득자 : 대출 싱청일 현재 5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셔 연소득 1,200만원 이상
  • 사업소득자 : 대출 신청일 현재 4개월 이상 사업영위중으로 연소득 600만원 이상
  • 연금소득자 : 대출 신청일 현재 연금을 1회 이상 수령 했으며 연금소득 600만원 이상

위의 사잇돌2 대출 자격 간단하지만 충족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정부지원 상품을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무직자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신불자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한도 금리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한도 금리 그리고 상환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도면에서는 햇살론보다 높다고 보시면 되고 금리 또한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사잇돌2 햇살론 중복이용을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해당 저축은행에 상담을 통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1. 한도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한도 최소 100만원 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입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해주는 한도 내에서 결정이 되기 때문에 신청인의 소득이나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2. 금리

대출 금리 최저 연 8.9%부터 최고 연 19.99% 까지입니다. 대부분 10%이상의 금리로 이용을 하는 만큼 상담을 통해 제대로 확인 후 신청하는 것이 좋고 3개월 마다 변동이 되는 변동금리를 적용합니다.

3. 상환방법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함께 상황하는 방식입니다. 기간은 1년에서 5년까지 설정이 가능한 만큼 최대한 길게 잡고 목돈이 생겼을 때에 상환하는 방식으로 가야 월 불입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부결시 대안 상품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부결시 대안 상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 저소득인 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이라고 하지만 부결이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고 한도를 더 많이 받고 싶은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에 해당 조건에 맞는 개인별 맞춤 대출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이에 아래에 제가 작성했던 글을 소개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햇살론유스
하나저축은행사잇돌2 햇살론특례운용

지금까지 하나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햇살론 중복 이용 가능여부 살펴봤습니다. 지금은 힘든 분들이 점점더 힘들어지는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계획적인 금융상품 이용을 하시고 불법대출에 노출되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개시물이 도움이 되셨나요?

개시물에 평가를 해주세요!

평균 평점 0 / 5. 투표수 :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

이 게시물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셨다면...

SNS 팔로우 해주세요!